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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빅테크 수익을 견인할 AI에 대한 모든 관심 > > 분석가들은 대형업체인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의 성장률을 두 자릿수로 전망했는데, 애플은 3%대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 > 뉴욕: 앞으로 2주 동안 빅 테크 대기업들의 분기별 결과를 통해 인공 지능의 은행성과 인공 지능이 요구하는 주요 투자가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지 여부를 엿볼 수 있습니다. > 월스트리트의 가장 큰 AI 잠재력을 믿는 사람 중 한 명인 웨드부시 증권의 분석가들은 AI가 야기하고 있는 "AI 혁명과 변혁의 물결로 성장과 수익이 가속화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 > 시장은 대체로 이 장밋빛 AI 이야기에 동의합니다. 분석가들은 대형 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의 두 자릿수 성장을 예측했는데, AI 정당의 후발주자인 애플은 3% 성장에 그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 > 8월 1일에 결과를 발표하는 아이폰 제조사는 지난 달에야 새로운 애플 인텔리전스 시스템을 공개했으며 앞으로 몇 달 동안 점진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최신 모델에만 출시할 예정입니다. > > CFRA 분석가 안젤로 지노는 모든 옵션에 걸쳐 내장된 새로운 AI 파워를 최초로 탑재한 아이폰 16이 9월에 출시되기 전까지는 이러한 새로운 기능의 영향이 느껴지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 > 그러나 그는 애플의 다가오는 실적이 작년 이후 블랙스팟인 중국 판매의 개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 회사의 모멘텀을 평가하는 데 있어 "애플의 이번 분기 예측은 중요할 것"이라고 Zino는 말했습니다. > > 그러나 "우리가 조금 더 걱정하는 것이 있다면, 다른 것들에 비해, 그것은 메타(Meta)일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 > 그는 마크 저커버그의 회사가 지난 4월, 생성 AI 개발에 필요한 칩, 서버, 데이터 센터에 몇 십억 달러를 더 투자하면서 투자 전망을 높였다고 지적했습니다. > > CFRA는 메타의 성장이 연말까지 둔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예상되는 AI에 대한 지출 증가와 함께 수익에 부담을 줄 것입니다. > > 거대 클라우드 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7월 30일)와 아마존(8월 1일)의 실적에 대해서는 "우리는 그들이 시장 기대치에 부합하거나 더 나은 매우 좋은 결과를 계속 보고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지노는 말했습니다. > > 'Crucial' bet > 마이크로소프트는 모든 제품에 걸쳐 가장 빠르게 구현하고 ChatGPT의 배후에 있는 스타트업인 OpenAI에 130억 달러를 쏟아부으며 생성 AI를 수익화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있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 > Emarketer의 Jeremy Goldman은 AI에 대한 큰 베팅에서 이기는 것은 그룹에 "중요한" 것이지만 시장은 그들에게 인내심을 줄 의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 AI 열풍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컴퓨팅 사업이 두 자릿수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는데, 분석가들은 이를 지속하기 어려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 골드만은 "이런 형태의 성장이 영원히 지속될 수는 없지만, 클라우드와 AI의 시너지 효과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앞으로 얼마간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성장을 고수할 가능성을 높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 아마존에 대해서는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사업인 AWS에서 "투자자들은 1분기 동안의 성장 가속화가 일회성이 아니었다는 것을 보고 싶어할 것"이라고 하그리브스 랜스다운의 매트 브리츠만은 말했습니다. > > AWS는 "데이터와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기 때문에 AI 파동으로 인한 수요의 큰 부분을 포착할 수 있도록 잘 배치되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 > 화요일에 가장 먼저 온라인으로 결과를 발표할 구글 모회사 알파벳의 사진은 "검색 비즈니스 때문에" "조금 덜 명확할 수 있다"고 지노는 경고했습니다. > > 에블린 미첼-울프 에마케터 분석가는 지난 5월 중순 구글이 선보인 'AI 개요에 대한 회의론'은 "확실히 정당하다"고 말했습니다. > > 구글 검색에서 결과의 맨 위에 쓰여진 텍스트를 제공하는 이 새로운 기능은 기존의 사이트 링크보다 앞서 시작부터 위험했습니다. > > 인터넷 사용자들은 구글 임원들에 의해 미래의 검색 방향으로 선전된 이 기능에 의해 제안된 이상하거나 잠재적으로 위험한 답변을 재빨리 보고했습니다. > > Search Engine Land가 중계한 BrightEdge의 데이터에 따르면, 구글이 이 기능에서 멀어짐에 따라 AI Overviews에 의해 생성된 결과를 나타내는 검색 수가 최근 몇 주 동안 급감했습니다. > >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구글이 링크를 클릭할 필요성을 줄이는 개요 모델을 밀어붙일 경우 인터넷을 통한 광고의 진화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들, 주로 미디어는 수익의 붕괴를 두려워합니다. > > 그러나 에마케터의 미첼-울프에게는 "구글이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주요 브라우저에서 기본 검색 엔진의 지위를 유지하는 한, 구글은 계속해서 검색의 최고 목적지이자 검색 광고 지출의 최고 목적지가 될 것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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