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테크 수익을 견인할 AI에 대한 모든 관심 > 빅데이터 기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빅데이터 기술

빅테크 수익을 견인할 AI에 대한 모든 관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162 작성일 24-07-22 15:53 조회 26회 댓글 0건

본문

빅테크 수익을 견인할 AI에 대한 모든 관심

분석가들은 대형업체인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의 성장률을 두 자릿수로 전망했는데, 애플은 3%대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뉴욕: 앞으로 2주 동안 빅 테크 대기업들의 분기별 결과를 통해 인공 지능의 은행성과 인공 지능이 요구하는 주요 투자가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지 여부를 엿볼 수 있습니다.
월스트리트의 가장 큰 AI 잠재력을 믿는 사람 중 한 명인 웨드부시 증권의 분석가들은 AI가 야기하고 있는 "AI 혁명과 변혁의 물결로 성장과 수익이 가속화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시장은 대체로 이 장밋빛 AI 이야기에 동의합니다. 분석가들은 대형 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의 두 자릿수 성장을 예측했는데, AI 정당의 후발주자인 애플은 3% 성장에 그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8월 1일에 결과를 발표하는 아이폰 제조사는 지난 달에야 새로운 애플 인텔리전스 시스템을 공개했으며 앞으로 몇 달 동안 점진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최신 모델에만 출시할 예정입니다.

CFRA 분석가 안젤로 지노는 모든 옵션에 걸쳐 내장된 새로운 AI 파워를 최초로 탑재한 아이폰 16이 9월에 출시되기 전까지는 이러한 새로운 기능의 영향이 느껴지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애플의 다가오는 실적이 작년 이후 블랙스팟인 중국 판매의 개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모멘텀을 평가하는 데 있어 "애플의 이번 분기 예측은 중요할 것"이라고 Zino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조금 더 걱정하는 것이 있다면, 다른 것들에 비해, 그것은 메타(Meta)일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마크 저커버그의 회사가 지난 4월, 생성 AI 개발에 필요한 칩, 서버, 데이터 센터에 몇 십억 달러를 더 투자하면서 투자 전망을 높였다고 지적했습니다.

CFRA는 메타의 성장이 연말까지 둔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예상되는 AI에 대한 지출 증가와 함께 수익에 부담을 줄 것입니다.

거대 클라우드 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7월 30일)와 아마존(8월 1일)의 실적에 대해서는 "우리는 그들이 시장 기대치에 부합하거나 더 나은 매우 좋은 결과를 계속 보고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지노는 말했습니다.

'Crucial' bet
마이크로소프트는 모든 제품에 걸쳐 가장 빠르게 구현하고 ChatGPT의 배후에 있는 스타트업인 OpenAI에 130억 달러를 쏟아부으며 생성 AI를 수익화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있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Emarketer의 Jeremy Goldman은 AI에 대한 큰 베팅에서 이기는 것은 그룹에 "중요한" 것이지만 시장은 그들에게 인내심을 줄 의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AI 열풍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컴퓨팅 사업이 두 자릿수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는데, 분석가들은 이를 지속하기 어려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골드만은 "이런 형태의 성장이 영원히 지속될 수는 없지만, 클라우드와 AI의 시너지 효과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앞으로 얼마간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성장을 고수할 가능성을 높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마존에 대해서는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사업인 AWS에서 "투자자들은 1분기 동안의 성장 가속화가 일회성이 아니었다는 것을 보고 싶어할 것"이라고 하그리브스 랜스다운의 매트 브리츠만은 말했습니다.

AWS는 "데이터와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기 때문에 AI 파동으로 인한 수요의 큰 부분을 포착할 수 있도록 잘 배치되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화요일에 가장 먼저 온라인으로 결과를 발표할 구글 모회사 알파벳의 사진은 "검색 비즈니스 때문에" "조금 덜 명확할 수 있다"고 지노는 경고했습니다.

에블린 미첼-울프 에마케터 분석가는 지난 5월 중순 구글이 선보인 'AI 개요에 대한 회의론'은 "확실히 정당하다"고 말했습니다.

구글 검색에서 결과의 맨 위에 쓰여진 텍스트를 제공하는 이 새로운 기능은 기존의 사이트 링크보다 앞서 시작부터 위험했습니다.

인터넷 사용자들은 구글 임원들에 의해 미래의 검색 방향으로 선전된 이 기능에 의해 제안된 이상하거나 잠재적으로 위험한 답변을 재빨리 보고했습니다.

Search Engine Land가 중계한 BrightEdge의 데이터에 따르면, 구글이 이 기능에서 멀어짐에 따라 AI Overviews에 의해 생성된 결과를 나타내는 검색 수가 최근 몇 주 동안 급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구글이 링크를 클릭할 필요성을 줄이는 개요 모델을 밀어붙일 경우 인터넷을 통한 광고의 진화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들, 주로 미디어는 수익의 붕괴를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에마케터의 미첼-울프에게는 "구글이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주요 브라우저에서 기본 검색 엔진의 지위를 유지하는 한, 구글은 계속해서 검색의 최고 목적지이자 검색 광고 지출의 최고 목적지가 될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