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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패션 테크: 꾸뛰르, 코딩 및 법률이 충돌하는 곳 > > 창의성과 혁신의 보루인 패션은 소매 트렌드, 소비자 경험 및 운영 효율성을 재정의하는 기술과 점점 더 밀접하게 연관되어 왔습니다. 테크는 웨어러블 가상 체험을 가능하게 하여 소비자들을 시험실 대기열에서 구출했습니다. 테크는 또한 가구가 공간에 어떻게 생기거나 들어갈지에 대한 현실적인 시각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티셔(T-shir)와 같은 테크 통합 제품 > > 목록은 끝이 없습니다. 이 통합이 심화됨에 따라 몇 가지 법적 뉘앙스와 고려해야 할 준수 사항이 있습니다. 기술을 보호하는 것은 모두 지식 재산권을 순서대로 얻는 것입니다. 가상 메이크업 트라이온 기술과 개인화된 피부 관리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혁신에 대한 특허를 확보하면서 전 세계 기업들과 특허 출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인도는 그렇지 않지만 > > 디자인, 음악 등을 만들기 위해 AI를 사용하는 것이 주류가 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러한 창작물의 소유권 문제를 검색하고 AI가 생성한 침해 콘텐츠에 대한 책임을 묻게 되었습니다. AI 사용을 위한 콘텐츠 활용 능력, 필요한 라이선스 획득, 로열티 지불 및 출시 전 최종 제품의 합법성 검사에 대한 법적 실사가 이제 더 중요합니다. > > > 플랫폼은 또한 광고가 약속대로 전달되도록 보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부당한 마케팅 수단, 광고의 어두운 패턴을 포함한 잘못된 광고는 소비자 보호법에 따른 결과를 피하기 위해 자제되어야 합니다. 게다가, 사용자는 그들이 보고 듣거나 들은 것을 얻어야 합니다. 가상의 체험은 현실과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습니다. 만약 현실과 실제 사이에 차이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면 말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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